로그인시,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여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에는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.
1. 임시 인터넷 파일 · 쿠키 삭제
Internet Explorer ▷ 도구 ▷ 인터넷옵션
크롬 ▷ 설정 ▷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, 쿠키를 삭제한 후 열려있는 모든 인터넷창을 닫고 재실행하여 로그인 해보세요.
2. 즐겨찾기로 접속한 경우
즐겨찾기로 접속한 후 1번 방법으로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, 홈페이지 주소를 직접 입력하여 접속한 후 로그인해보세요.
이후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면 다시 즐겨찾기에 추가 하세요.